스몬) 회피 확률 계산 방식이 뭔가 바뀐게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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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ed)

K-054.png

시간이 남을때 TOP BATTLE 탭에 있는 결과를 살짝 봤는데
흥미로운 전투가 있어서 REPLAY 를 눌러보았습니다

요새들어 제가 자꾸 운이 없다 회피를 못한다라고
포스팅했었는데 위 전투를 보니
저만 따로 운이 없었던 것이 아닌
회피 계산식이 뭔가 바뀐게 아닌가 싶습니다

K-055.png

이 상황에서 로드 오브 다크니스에게
꿀밤 맞고 죽는 모습의 코켓트리스입니다;

스피드도 4나 빠르고 회피 스킬이 2개나 있기때문에
예전 같았으면 정말 어지간해서는 안맞을텐데
코켓트리스가 별로 버텨주지 못해서
허무하게 패배하는 람보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확률이 25%에서 20%로 줄었다거나
혹은 2가지 스킬이 중첩되었을때
합산되는 방식이 바뀌었다던가
무언가 변경점이 있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만..

무언가 바꿨다면 공지를 했을거 같으니
그냥 단순히 운일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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