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다리의 포트폴리오 주식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폭우로 인한 피해가 전국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설상가상으로 태풍까지 올라오고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바람이 아주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더 이상 큰 피해가 없어야할텐데...

요즘 주식시장의 상승세가 정말 무섭죠?
경기는 바닥을 기고 있는데 주가는 고공행진을 하고 있으니 거품론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주가 상승요인은 일단 미국달러화의 약세(화폐 가치의 하락)가 가장 큰 요인이고 두번째는 코로나로 인한 실적악화가 예상되었는데 오히려 실적이 상향되는 종목들이 속출하고 있다는 것, 또다른 하나는 공매도의 제한 조치가 아닌가 싶습니다.
게다가 정부의 부동산 억제 정책 등 주식시장에 많은 호재들이 있기에 어쩌면 지금이 상승초입이고 아직도 본격상승이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 생각이 들때쯤 폭락이 나오기도 하지만..ㅋㅋㅋ)

금요일에는 상승을 주도했던 테마를 살펴보니 2차전지 관련주가 대부분 상승을 했네요. 바이오와 함께 시장을 주도하는 테마가 2차전지주가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 실적이 크게 상승할 분야이니 당연한 결과가 아닌가 싶네요.
20200809_132732.jpg

아쉽게도 2차 전지분야는 저의 포트폴리오에는 하나가 없군요. 이런...
어쩌다 보니 저의 포트폴리오는 바이오만 들어 있네요. 예전엔 안그랬는데..ㅎㅎ
바이오주의 대박맛을 본 경험때문인지 자꾸 바이오만 하게 되는군요.

저의 포트폴리오 한 번 공개해볼까요?
20200809_140704.jpg

  • 중장기 보유주 : 알테오젠, SK케미칼 , 차바이오
    정말 엄청난 수익을 준 종목이네요. 이젠 원금도 다 차익했고 대부분 차익해서 일부만 들고 가는데 갈 때까지 한 번 가봐야할 것 같습니다.
    처음 산 가격 그대로 다 들고 있었으면 인생역전이 되었을텐데 ....

  • 지난주 편입주 : 셀트리온 헬스케어, 한미약품, SK
    이번주에 기대가 많이 되는 종목입니다. 다행히 저점에 잘 잡아서 편안하게 매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지난주 열심히 모았는데 이번주에 바이오주가 강세를 보인다면 주도를 할 수도 있으리라 생각하며 좋은 상상만 하고 있네요.

  • 한 방을 노리는 종목 : 펩트론
    유일하게 물려 있는 종목이네요. 어차피 한 방을 노리는 종목이기에 잔 파도는 무시합니다.
    기술수출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종목이네요.
    한 때는 한미약품과 경쟁을 할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 받았는데 연이은 기술수출 실패로 부실주로 낙인이 찍힌 상태라 시가총액이 너무 낮습니다.
    일단 미끼는 던져 놓았고 걸리기많을 노리고 있습니다. 물어라 좀~~!!
  • 코인의 포트 폴리오는 테조즈에 몰빵 상태입니다.
    업비트 원화 상장 때 들어 갔다가 물려서 복수를 노리고 있는데 다행히 조금씩 올라오고 있네요.
    화끈하게 한 방 쳐 주기를....

이웃님들 힘을 모아주세요.~~!!

스코판 바로가기 : ( https://www.steemcoinpan.com)
AAA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www.triplea.reviews/)
스팀짱 바로가기 https://www.steemzzang.com/
디블로그 바로가기 : https://dblog.io
스팀에이스 바로가기 : https://www.steemace.io
스팀엔진 바로가기 : (https://steem-engine.com)
스몬봇 바로가기: http://smbot.realman.pe.kr/
블러트: https://blurt.world
태그 : sct-kr sct-freeboard zzan spt mini dblog

Sort:  

@tipu curate 🐣🐣🐣

티퓨 감사합니다

차바이오는 무늬만 바이오 ㅠ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ㅎㅎ 올라만 가면 장땡이죠.

Hi~ tailcock!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77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포트폴리오 참고해야겠네요 ㅎ
SK는 오랜 기간 관심종목인데, 자금 나올 구멍이 없어 말그대로 관심만 ^^;;

늘 투자하고 싶은 종목은 있는데 돈이 없는 것은 마찬가지네요.

다들 잘 오르고 있는 종목들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조금 전 테조스 처분했습니다 ㅠ
BTC가 오늘 저녁에 한번 흔들 듯 해서....

저도 다행히 수익내고 처분했네요.

도대체 몇 종목을 보유하고 계신거죠?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포트폴리오가 다양해야지요.

바이오가 요새 핫했죠. 한번 더 가즈아!

앞으로도 계속 핫하길... 감사합니다

제약바이오쪽에 많이 투자하시는군요.. 큰 수익 거두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