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나에겐 MYSTERY POTION 이 딱이야~^^*

in splintertalk •  last year 

지난번에 레전더리 potion을 사고는 폭망..ㅠㅠ

전 카드 깔때마다 레전더리 카드가 나오는 줄 알았죠..ㅜㅜ

아직 소식이 없네요..

그리고 그냥 본업에 집중하자 싶어서 MYSTERY POTION만 6일 지나면 6,000DEC를 주고 꾸준히 구입하고 있어요..

그냥 뭐가 나올지 궁금도 하고 재미도 있어서요~

구입 후 오늘이 이틀째..

드르르르~ 하더니 오늘 또^^!!

Screenshot_20190602-145905_Chrome (1).jpg

이로써 아리우스 아저씨가 두 명이 되었어요...헤헷!!

아직 팔리지는 않고 있어 너무 슬프지만....
(남편한테 비싼거 걸렸다고 자랑했거든요^^;;)

그래도 너무 좋으네요..

강력한 힘을 발휘해서 순위 좀 올려주길 기대해 봅니다..

사실 제 실력이 부족한게 더 문제지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스몬데이 되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우와 저는 3계정으로 미스터리 포션 하고있는데 안뜨던데 부러워요!ㅋㅋ

비지님.. 게다가 방금 팔렸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오호! 또 레전더리가 나온거야? 투럽이 대박이다! ㅎㅎ
비싸다고 자랑도 했는데... 빨리 팔려랏~~~~~~

멋지죠^^? 신소환사 만렙짜리라서 넘 좋아효

워워 로또 당첨 복을 여기에 쓰셨네요~ 좋은걸 2번씩이나 이 복을 그대로 이번주 토욜 로또당첨까지 쭉 이어가시길....

오~~추카추카 ^^

와우.. 대박입니다 투럽맘님
운빨대장~!!

와~~ 대박 축하드려요

축하합니다~
6000 DEC 포션 저도 사봐야겠네요. ㅎㅎ

와 보팅말고 포션으로 사야하나 참 고민스럽네요 ㅋㅋ 완전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