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멘붕에 빠지다.

in zzan •  last month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겨울이 조금씩 다가오고 있는 가 봅니다.
이 가을이 가기 전에 마음껏 맘낏하고 가야할 것 같습니다.

스몬 시즌 마감이 하루도 남지 않았네요.
이번 시즌 마감일이 평일이라 마지막 순위싸움을 할 수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결국 순위는 오늘과 내일에 다 결정이 되는데 말입니다.

사실 순위싸움도 못하는 것도 문제지만 요즘 저의 실력이 완전 바닥이네요.
요즘은 폰(암기)으로 하면 거의 다 패하는군요.
족보(?)없이는 한 게임도 하기 힘들어졌습니다. 게다가 며칠 전 족보(?)는 오히려 곧바로 상대방의 식사거리가 되기 일수고요.
이번 시즌에는 50위 안에라도 들 수 있을지....

점수차이가 천 점 차이가 나도 다들 카드들은 전부 만랩이네요.
그 정도도 점수 차이면 그냥 포기하던 유저들이 많았는데 다들 악착같이 덤벼서 점수를 깍아가네요.ㅎㅎ
느낌상 만랩 유저가 거의 2배 이상은 는 것 같습니다.
이 와중에도 꿋꿋하게 상위에 계신 @marabara님이나 @bji203님 등 KR 고수님들 정말 대단합니다.

오늘은 미스터리 포션에서 오브팩이나 카드가 나오지 않고 포션이 나왔네요.
카드가 아니라 물약이 나오기는 처음이네요.
그런데 나온 물약이 미스터리 포션입니다. ㅎㅎ 완전 재수네요.

Screenshot_20191015-152930_Chrome.jpg

미스터리 포션이 새끼를 쳤네요. 아싸~~~ (일단 4일치 보상은 공짜인 셈이네요.)
미스터리 포션을 사는 이유는 사실 아캐메이지 아리아스 소환사를 뽑기 위해서인데 정말 안 나오네요. 다른 사람들은 다들 하나씩 장만 한 듯 한데 말입니다.
이젠 좀 나올 때 되지 않았나?
Screenshot_20191015-152722_Chrome.jpg

디블로그 바로가기 : : https://dblog.io
스포츠토크 바로가기 : https://www.sportstalksocial.com
스팀에이스 바로가기 : https://www.steemace.io
스팀엔진 바로가기 (https://steem-engine.com)
스팀 코인판 바로가기( https://www.steemcoinpan.com)
AAA 사이트 바로가기((https://www.triplea.reviews/)
SPT (https://monsters.tokenbb.io/), (https://www.splintertalk.io/)
스팀짱 바로가기 https://www.steemzzang.com/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tipu curate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몬하세요~

감사합니다

언젠가는 나오겠죠 ㅎㅎㅎㅎ 새끼친 물약 재밌네요

ㅎㅎ 자주 새끼치면 좋겠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미스터리 포션에서 미스테리 포션이... 이득이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야말로 개이득이네요

스몬도 족보가 있군요.. 처음알았습니당.^^

일단 고수님들 덱을 카피해서 보관해둬야 합니다.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4 which ranks you at #418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전..오늘 일퀘하다가 멘붕옵니다 ㅠㅠ 흨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