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스몬] 꾸준한 카드 수요

avatar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홍콩에 잠시 왔습니다. 저희는 넥콜에서 만나는걸로...? ㅋㅋ



0
0
0.000
2 comments
avatar

헉!! 요즘 홍콩 분위기 장난아니던데... 조심하세요^^

0
0
0.000
avatar

ㄷㄷㄷ 무서운 동네에 가셨군요
무사히 잘다녀 오시길 ㅏ랍니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