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스몬] 꾸준한 카드 수요 @glory7 76 over 6 years ago sct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View full context View direct parent 홍콩에 잠시 왔습니다. 저희는 넥콜에서 만나는걸로...? ㅋㅋ sct 0 0 0.000 2 comments @fur2002ks 73 over 6 years ago 헉!! 요즘 홍콩 분위기 장난아니던데... 조심하세요^^ 0 0 0.000 Reply @boogsmon 50 over 6 years ago ㄷㄷㄷ 무서운 동네에 가셨군요 무사히 잘다녀 오시길 ㅏ랍니다. 0 0 0.000 Reply
헉!! 요즘 홍콩 분위기 장난아니던데... 조심하세요^^
ㄷㄷㄷ 무서운 동네에 가셨군요
무사히 잘다녀 오시길 ㅏ랍니다.